Make-A-Wish: Princess, Fairy, Dolphin
상처받은 아이들의 마음을 회복하는 전환점이 되길 원하는 Make-A-Wish는 마지막 소원이아닌 영원한 소망을 뜻합니다. 약병에 담긴 동화속 공주들을 통해 마음을 치료하는 최고의 약이 때로는 희망이라는 것을 보여주고있습니다.
Advertising Agency:gyro, Chicago, USA
Executive Creative Director:Doug Kamp
Group Creative Director:Ted Wahlberg
Creative Director:Andy Mamott
Associate Creative Director:Don Dunbar
Art Directors:Matt Olson, Raphael Cabrera
Junior Art Director:Zane Barry
Director Of Digital Delivery:Vic Emond
President:Chris Hill
Account Executive:Tim Offenburger
Media Director:Diane Vor Keller
Content Strategist:Whitney Hinson
Head Of Production:Natalie Snyder
Make-A-Wish: Princess, Fairy, Dolphin 2018.02.07 12:00
동화 ·
약 ·
희망 ·
어린이 ·
공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