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 Entrance Hall System: Boyfriend, Plumber, Student
자, 이제 광고 속 찾기를 시작하겠습니다.
25명의 사람들 중 위험스러운 사람들 찾아보세요!
30초의 시간을 드리죠. : )
.
.
.
.
.
처음 보면, 덩치도 크고 인상도 험악해보이는 한 사람이 눈에 띄지만
그 사람들도 똑같은 남자친구, 배관공, 학생입니다.
잘 찾아보세요~
각 광고 메시지를 읽어보면 메시지 안에 정답이 있네요.
남자친구, 배관공, 학생으로 위장한 사람들이
총, 다이너마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보이시나요?
겉 모습만으로 판단할 수 없겠죠?
우리가 쉽게 놓칠 수 있는 위험 인물들을
GSR은 실수 방지 현관 시스템으로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는 광고입니다.
광고 속에서 다른 사람을 찾는 재미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정확히 전달해 준 것 같습니다.
#Boyfriend
#Plumber
#Student
Advertising Agency: SPR Agency, Novo Hamburgo, Brazil
Creative Director: Fabio Henckel
Head of Art: Marco Sesterhenn
Art Director: João Vitor Senger
Copywriter: Nikolas Pacheco
Illustrator: Amello
GSR Entrance Hall System: Boyfriend, Plumber, Student 2014.08.13 10:31
GSR ·
실수방지현관시스템 ·
남자친구 ·
배관공 ·
학생 ·
위험 ·
사람찾기 ·
총 ·
다이너마이트 ·
겉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