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은 오랫동안 저축 상품을 홍보해왔으나 지루한 콘텐츠로 인해 대중의 관심을 끌기가 어려웠습니다. 저축상품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생성하는 커뮤니케이션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것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은 즉각성에 익숙하기 때문에 혜택을 기다리라는 것은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습니다. 지루한 숫자가 아닌, 우리 모두가 더 흥미로워 할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대중에게 현명하게 행동하고 돈을 투자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말 그대로 돈을 일에 투입하는 것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은 즉각성에 익숙하기 때문에 혜택을 기다리라는 것은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습니다. 지루한 숫자가 아닌, 우리 모두가 더 흥미로워 할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대중에게 현명하게 행동하고 돈을 투자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말 그대로 돈을 일에 투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장 잘 알려진 지폐의 캐릭터를 은행 고객의 가장 빈번한 거래의 전문가로 만들었습니다. 벤자민 프랭클린을 제빵사로, 알렉산더 해밀턴을 바텐더로, 율리시스 그랜트를 목장주로 보는 시각적 효과 외에도 우리는 돈에 개성을 부여하고 노동자로서의 자질을 청중에게 확신시킬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재미있는 스토리 라인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