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앤트, 콘돔 브랜드 ‘바른생각’ 공익캠페인 제작
빅앤트(대표 박서원)는 지난해에 론칭한 콘돔 브랜드 ‘바른생각’의 공익 캠페인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부끄러운 생각’ 대신 ‘바른생각’을 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이번 공익 캠페인은 6년 터울 남매, 장모와 사위, 아빠와 딸, 노부부 등 총 25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콘돔’에 대한 사전 정보 없이 이루어진 실험카메라 영상이다. ‘콘돔’이라는 주제를 알고나서 부끄러워하거나 어쩔 줄 몰라 당황해 하면서도 함께 바나나에 콘돔을 씌울 때 보인 다양한 반응을 별도의 편집 없이 담아냈다.
영상을 본 대다수 네티즌은 “콘돔을 사거나 챙기는 것을 부끄럽거나 창피하게 생각하는 인식을 바꿔야 할 필요가 있다”며 동영상의 기획의도에 대해 응원을 보냈으며, “학교 성교육 시간에 무조건 안 된다고 하기보단 콘돔 사용법과 중요성을 알려주면 좋겠다”며 개선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본 동영상은 현재 페이스북 ‘바른생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amngoodidea)’에서 볼 수 있다.
[News Brief] 빅앤트, 콘돔 브랜드 ‘바른생각’ 공익캠페인 제작
빅앤트 ·
박서원 ·
바른생각 ·
콘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