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코리아가 제작한 이마트 ‘와이너리 캠페인’의 ‘WINE IS NORMAL’편이 2019 뉴욕 페스티벌에서 필름 크래프트(Film Craft) 부문 금상(First Prize Award)을 수상했다.이마트 ‘와이너리’ 캠페인은 이마트 와인장터 홍보를 위해 TBWA코리아가 제작한 웹다큐로, 와인이 특별하고 비싸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일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주류라는 것을 보여주고자 기획됐으며, 농촌 시골마을의 할머니와 할아버지들이 새참과 함께 와인을 마시거나 소를 타고 가면서 와인을 디캔팅하고, 처마 밑에는 메주나 곶감 대신 와인을 걸어놓는 신선한 장면들로 런칭 이후 업계에 반향을 일으켰다.
[News Brief] 이마트-TBWA코리아, ‘와이너리’ 캠페인 ‘뉴욕 페스티벌’ 금상 수상
이마트-TBWA코리아, ‘와이너리’ 캠페인 ‘뉴욕 페스티벌’ 금상 수상
한국광고총연합회 ·
광고계동향 ·
이마트 ·
TBWA ·
와이너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