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7.14
- 광고총연합회×코바코, 광고산업 범위(영역) 재정의 연구 착수 한국광고총연합회(이하 광고총연합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광고의 새로운 정의와 범위에 관한 연구를 위해, 광고산업진흥 협의체를...
- 기획 취재/조사 2022.01.05
- 국제광고세미나 코로나 이후 변화한 한·중·일 각국의 광고 인사이트 나눠 한국광고대회 개최에 앞서 12월 2일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실에서 국제광고세미나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
- 디지털 2016.05.20
- 글 편집실 VR, 마케팅을 여는 판도라의 상자 군사, 오락,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던 VR이 이제 마케팅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동감 있게 미리 경험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새로운...
- 2013.12.20
- 영화산업에서 분쟁이란 무엇인가? 시간과 비용이다. 어떻게 분쟁을 예방하나? 기존 분쟁 사례를 분석하고 학습해야 한다. 영화진흥위원회와 한국엔터인먼트법학회는 방대한 국내 분쟁 사례를 통해 영화산업 종사자들의 분쟁 예방 방법을 모색한다. 이 책은 쟁점별, 유형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