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관련 기사
- 광고 2011.12.09
- 들어봤을 카피. 이 한 마디에 싱그러운 모델이 푸드를 들고 있는 모습까지 자연스레 연상된다. 최초의 푸드화장품으로 등장한 스킨푸드의 존재감을 드러내주었던 기특한 대사다. 사실 이토록 강력한 슬로건을 포기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님이 분명했다. 그러나 시장 상황은...
- 2012.11.27
- 대상, 청정원 순창, ‘이유없이 학교 가기가 싫을 리 없다’편, LG전자, 옵티머스G, '나는 당신입니다 - 기다림‘ 外 3편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공동 선정 1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대상, 청정원 순창의...
- 인터뷰 2011.11.03
- ‘최고의 변화구는 직구’라는 말이 있다. 물론 그라운드의 복잡한 변수 속에서는 절대적인 법칙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특히나 솔직한 구위를 갖고 있어 오히려 다루기 어렵다. 그러나 직구는 제대로 통하면 더욱 강력한 무기가 된다. 때문에 자존심을 건 정면승부 앞에서는...
- 컨슈머 인사이트 2009.10.09
- 남성용품 vs. 여성용품, 연령, 생활과 레저, 격식과 캐주얼, 복종(服種), 여름엔 미백 vs. 겨울엔 수분 화장품. 이전까지 유효하던 경계 개념이 허물어지고 있다.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펙트럼의 공존과 조화를 보여주는 대한민국 소비자 Fashion & Beauty의 키워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