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모뉴먼트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8.09.04
- 8월 제일세미나를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는 제일기획 이선종 프로입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난 5월에 진행했던 <2018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를 토대로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어떻게 하면 ‘브랜드 익스피리언스(Brand Experience) 캠페인을 잘 만들 수...
- 광고뒷이야기 2018.09.03
- ‘매일 빨 수 없는 옷, 매일 씻어 입자!’는 슬로건과 함께 의류 관리 패러다임의 변화를 가져온 획기적인 제품 LG 트롬 스타일러(이하 트롬 스타일러). 한 번도 안 써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는 트롬 스타일러를 다채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 지난...
- 디지털 2016.04.04
- VR 4D 체험, 차원이 다른 올림픽을 열다 삼성전자 <릴레함메르 2016 유스 동계올림픽> 캠페인 올림픽 경기의 개막식과 하이라이트가 가상현실로 생중계됐다. 이는 올림픽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 올림픽 경기가 치러지는 현지가 아니더라도, 세계 어디서든...
- 디지털 2015.09.24
- 이뤄진 디지털 세계에서는 한 치의 오차가 즉시 오류로 이어진다. 그런 디지털 세계에서 예술성을 겸비한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마케팅 분야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제일기획의 디지털 모뉴먼트솔루션 SoDA(Synchronization of Display Assemblage)의 변천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