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LY 관련 기사
- 에세이 2009.02.13
- ‘추한 것도 아름다울 수 있다.’ 2002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크록스(Crocs)가 첫 선을 보이며 내세운 슬로건이다. 고무처럼 된 신발 여기저기 구멍이 뚫려 있고 앞이 볼록 나온 모양의 크록스는 국제 보트쇼에서 처음 소개된 배경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 수상 스포츠나...
- 애드컬럼 2023.07.19
- CF 제작물을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 기획 취재/조사 2019.09.09
- 사회가 정한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소신대로 소비하며, 스스로의 가치를 새롭게 정의해 나가는 ‘소신 소비족’. 이들은 거창한 대의명분이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소소한 ‘소의명분’이 있다면, 이를 과감히 표현하고 실행한다.
- 광고 2010.11.16
- 간단한 설명을 드리자면, 스파익스 아시아 국제광고제는 칸 국제광고제의 조직?운영사인 IAF와 미디어(Media)지를 발간하는 다국적 출판사 헤이마켓(Haymarket)이 합작하여 개최하는, 올해로 두 번째 생일을 맞은 아시아권 광고제이다(원래는‘스파익스(Spikes)’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