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브레인에이아이 관련 기사
- 디지털 2015.03.20
- 글 ┃ 이원두 커피리닷컴(주) 대표 AD & Technology 2014 Review_ 테크놀로지가 곧 크리에이티브인 시대 중단하지 않으면 광고를 품은 테크놀로지가 10년 후 광고시장을 장악할 것이다. 광고계동향은 2014년 2월호부터 2015년 2월호까지 [AD &...
- 에세이 2012.03.16
- 2001년에 위키피디아라는 새로운 웹베이스 백과사전이 등장했다. 그것은 거의 혁명이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백과사전의 필진이 될 수 있는 완전 개방형 편집시스템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월드와이드웹이란 기술은 이처럼 전...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0.28
- 딥페이크 논란, AI기본법... 광고계 영향은? 글 편집부 딥페이크 논란이 뜨겁다. 딥페이크(Deepfake)란 딥러닝(Deep Learning)과 가짜(Fake)의 합성어로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이미지를 합성하는 기술 용어이다. 유명 특정인 얼굴 사진을 합성해 풍자나...
- 인터뷰 2024.10.24
- 끊임없는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살아남기 위한 비결 오덕 봄센 대표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최근 기술의 발전에 맞춰 광고업계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런 변화 속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