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미스트테크놀로지 관련 기사
- 마케팅 2023.09.04
- 2019년 가을, 좋은 기회에 <트렌드코리아> 오프라인 강연에 참석했다. 생소한 키워드가 여럿이었는데, 그중에 ‘초개인화’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다. 이전까지는 브랜드가 주도하는 대량 소비시대였다면 이제 초개인화라는 뉴노멀을 맞이하게 됐다는 것이다.
- 기획 취재/조사 2016.08.03
- 2016 칸 라이언즈 참관기 글 김재우 TBWA Korea 미디어 본부 미디어플래닝 1팀 팀장 ‘2016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이 지난 6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 프랑스 칸에서 열렸다. 제63회를 맞이한 이번 축제에는 24개 카테고리에 4만3,000여 작품이...
- 마케팅 2016.02.19
- Director(2008~2010) - 前 Ogilvy & Mather 헬스케어팀장(2006~2007) -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박사과정 수료(헬스 커뮤니케이션 전공) 소비자가 공감하는 가치와 브랜드의 강점에 집중하라 디지털 테크놀로지와 아날로그 감성을 아우르는 브랜드 광
- 광고뒷이야기 2015.08.27
- 글 장건호 프로 디지털 부문 권혁진 CD팀 kunho.jang@samsung.com 칸 국제광고제 참관 후 ‘디지털 트렌드’를 어떻게 정리할지 고민이 됐다. 유튜브로 어제 업데이트된 영상까지 모두 섭렵하는 제일러들에게 “이게 트렌드다”라고 말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