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에프앤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4.12.05
- 신예은 생활변화관측소 연구원 2024년을 지내고 곧 다가올 2025를 바라보며, 데이터로 발견한 우리 삶 속 변화 중 하나는 사람들이 일상의 변주를 찾고 있다는 점이다. 코로나를 겪으며 우리는 일상의 루틴을 확립하는 법을 학습했다. ‘갓생’을 살기 위해,...
- 기획 취재/조사 2024.11.25
-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시청함에 따라 광고 길이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는 대상...
- 광고뒷이야기 2024.10.24
- 집 청소를 잊고 사는 시대를 위하여 ‘로보락의 등장 청소의 종말’ 글 김민형 AE | SM C&C 광고사업Unit ‘기능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청소의 혁신’, ‘절대반지 같은 로 봇...
- 기획 취재/조사 2024.10.22
- 김용섭 트렌드 분석가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 한국에 프랜차이즈 편의점이 들어온 건 1982년, 서울 약수시장 앞에 개점한 세븐일레븐 1호였다. 24시간 내내 운영된다는 것은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이었다. 24시간 담배가게 느낌으로 시작한 편의점은, 어느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