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전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3.16
-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6.24
- 2011년 한 해 동안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고 대중의 환호를 이끌어냈던 이슈 하나하나에는 세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현상으로 발현된 대한민국의 문화 현주소가 담겨 있다. ‘얼굴 없는 가수’를 ‘비주얼 가수’로 재조명, 일약 스타덤에 올린 올해의...
- 디지털 2009.12.16
- 디지털 문명이라는 시간과 공간의 수레바퀴는 점점 속도가 붙어 누구도 제어할 수 없는 상태로 치달으면서 새로운 지식?문화 혁명을 만들어내고 있다. 그것을 굴리는 것은 인류 전체이며, 수레바퀴의 살도 인간이라 할 수 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이 디지털 문명에 대한...
- 2005.03.01
- 서명 : 한국 마케팅 성공 사례 2004 (양장) 저자 : 편집부 출판사 : 한국능률협회(kmabook) 출판일 : 2003년 12월 ISBN : 8989503078 227페이지 우리 기업이 세계적인 명품과 경쟁하려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이 책은 국내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