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워커 관련 기사
- 에세이 2018.09.06
- 브랜드가 더 이상 퍼블리셔와 TV 채널의 중재를 필요로 하지 않는 세상에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는 무척이나 쉽다. 그런데 왜 다들 차별성 있는 포맷에는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걸까? ‘포맷’은 친숙하면서도 소비하기 쉬운 자산임이 분명한데….
- 컨슈머 인사이트 2014.06.23
- 저명한 저널리스트 켄 올레타(Ken Auletta)는 저서 <구글드>에서 ‘소비자들이 시간 을 보내는 곳이 바로 시장이다’라고 표현했다.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가 25억 명에 달하는 인터넷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시장이자, 자신의 존재를...
- 기획 취재/조사 2010.09.10
- 아이러브스쿨에서 싸이월드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왔지만, 유독 요즘과 같이 젊은층뿐만 아니라 중년층, 대기업 CEO에 이르기까지 그 참여의 폭을 넓히며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 광고뒷이야기 2024.12.18
- 마음을 나누는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4720만 구독자를 보유한 해외 유튜버 ‘타퍼길드’와 글로벌 각국에서 선발된 10인의 빼빼로 리포터, 그리고 세계적인 랜드마크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빼빼로데이 행사까지. 그 어느 때보다 글로벌하고 다이나믹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