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7.07.13
- 저성장 시대에는 가성비가 중요하다. 그러나 싸다고 해서 무조건 환영받는 건 아니다. 그저 평범하기만 해서는 소비자의 눈길을 받기 어렵다. 그래서 필요한 게 프리미엄 전략이다. 특히 ‘B+ 프리미엄’은 고급스러운 A등급이 아닌 대중적이고 평범한 B등급에...
- 광고뒷이야기 2024.12.18
-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구성해 차별화 - 브랜드&마케팅 비즈니스 등 전문가 칼럼 콘텐츠 제공해 전문성과 신뢰도 높여 올해 1월 리뉴얼한 HSAD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
- 컨슈머 인사이트 2024.12.05
-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Reading is so sexy!(독서는 정말 섹시해!)” 올해 초, 미국의 Z세대를 대표하는 인기 모델 카이아 거버(Kaia Gerber)가 인터뷰에서 자신이 만든 독서 클럽을 소개하며 했던 말이 화제다. 틱톡, 쇼츠,...
- 광고 2024.11.21
- 캠페인 한줄평 K2에서 출시한 혁신적인 신제품, K2에서 제시한 새로운 마케팅 과제 ?K2의 과제는? 패딩씬에서의 새로운 뉴스를 만들어보자 “패딩에서는 보기 힘든 솜털 비율입니다” 대한민국의 매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