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메종 관련 기사
- 컨슈머 인사이트 2023.03.23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 마케팅 2022.03.16
- <Data Blending>은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에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코너입니다. 글 전략솔루션4팀 이나연 팀장, 황지애 CⓔM 트렌드에 민감하며 높은 구매력을 갖춰 시장을 선도하는 MZ세대. 그러나 최근 이러한 MZ세대 타기팅에만 총력을...
- 기획 취재/조사 2020.06.29
- 어쩔 수 없는 상황으로 집에 있는 절대적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 꾸미기에 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도 높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OTT 서비스는 사람들의 집콕 생활 반사이익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죠. 집에서 컨텐츠를 즐기는 시간이 늘면서 더 나은 영상 경험을...
- 기획 취재/조사 2018.12.20
- 예전만 해도 광고의 부수적인 마케팅 서비스에 지나지 않았던 브랜드 익스피리언스(Brand Experience)가 이제는 광고를 뛰어넘는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브랜드 경험을 위해 매장을 방문하고, 이는 서비스와 제품의 구매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여기, 조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