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12.05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2월 | 2024.12.05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1. MARKET ISSUE - AI 챗봇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 부상 - 공간 마케팅의 진화,숙박을 통한 브랜드 체험 - 금융업계,시니어 특화 서비스출시 활발 2. MEDIA ISSUE - 메타, AI검색 엔진 개발 중 - 유튜브, 쇼츠에 구글 비오(Veo)도입 - 네카오, AI 기반 초개인화 커머스 강화 3. NEW MEDIA - 앱트리 - 페이코 캠퍼스 - 잡코리아X알바몬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1월 | 2024.10.30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1. MARKET ISSUE -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전략, 뷰티 상품 강화 - 식품업계, 케어푸드로 시니어 타겟 공략 - 전통문화에 빠진 MZ세대, 힙 트래디션 트렌드 2. MEDIA ISSUE - 메타, 동영상 생성 AI 무비젠 공개 - 구글, AI 기반 개인화 구글 쇼핑 공개 3. NEW MEDIA - 라이프케어 - 히로인스 - 문토
[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소비·쇼핑 편 | 2024.10.30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1. 조사 개요 2. 온라인 쇼핑 - 온라인 쇼핑 빈도 - 월평균 지출 금액 - 온라인 쇼핑 시 이용 디바이스 -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 주 구매 품목 - 일반 제품 / 신선 식품 구매 시 고려 요인 3. 앱 서비스 - 이용 경험이 있는 앱 서비스 - 이용 중인 배달 앱 서비스 - 월 평균 배달 앱 지출 금액 - 배달 앱을 통한 주문 빈도 - 이용 중인 배달 앱 멤버십 서비스 4. 결제·후기 -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지원 여부의 영향 - 온라인 쇼핑 시 리뷰 참고 정도 - 온라인 제품 구매 전 확인 정보 -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신뢰 정도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0월 | 2024.10.02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쌀가루 활용한 ‘ZERO 밀가루’ 제품 인기 -러닝족 겨냥한이색 러닝 대회 개최 활발 -보험업계, Z세대 겨냥 마케팅 총력 [Media News] -오픈AI, 자체 검색엔진 ‘서치GPT’ 공개 -인스타그램, 10대 계정 비공개 전환 발표 [New Media] -KB Pay -헤이폴 -웰로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1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4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5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