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3 pages| 2024.12.06| 파일형태 :
조회 145 다운로드 0
자료요약
- 2025 광고 시장 전망
- 장소의 콘텐츠화, 위치 기반 서비스의 확장성 주목
- 새로운 콘텐츠 표준, 산업 경계를 넘나드는 숏폼
- OTT 2.0 시대, 차세대 광고·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 쇼핑 패러다임의 전환, 엔터테인먼트화되는 커머스
- 생성형 AI 기술의 진보, AI 검색과 AI 에이전트 시장 부
나스미디어 미디어 마케팅 전망 11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