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목차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