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12.05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2월
| 2024.12.05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1. MARKET ISSUE
- AI 챗봇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 부상
- 공간 마케팅의 진화,숙박을 통한 브랜드 체험
- 금융업계,시니어 특화 서비스출시 활발
2. MEDIA ISSUE
- 메타, AI검색 엔진 개발 중
- 유튜브, 쇼츠에 구글 비오(Veo)도입
- 네카오, AI 기반 초개인화 커머스 강화
3. NEW MEDIA
- 앱트리
- 페이코 캠퍼스
- 잡코리아X알바몬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1월
| 2024.10.30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1. MARKET ISSUE
-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전략, 뷰티 상품 강화
- 식품업계, 케어푸드로 시니어 타겟 공략
- 전통문화에 빠진 MZ세대, 힙 트래디션 트렌드
2. MEDIA ISSUE
- 메타, 동영상 생성 AI 무비젠 공개
- 구글, AI 기반 개인화 구글 쇼핑 공개
3. NEW MEDIA
- 라이프케어
- 히로인스
- 문토
-
[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소비·쇼핑 편
| 2024.10.30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1. 조사 개요
2. 온라인 쇼핑
- 온라인 쇼핑 빈도
- 월평균 지출 금액
- 온라인 쇼핑 시 이용 디바이스
- 주 이용 온라인 쇼핑몰
- 주 구매 품목
- 일반 제품 / 신선 식품 구매 시 고려 요인
3. 앱 서비스
- 이용 경험이 있는 앱 서비스
- 이용 중인 배달 앱 서비스
- 월 평균 배달 앱 지출 금액
- 배달 앱을 통한 주문 빈도
- 이용 중인 배달 앱 멤버십 서비스
4. 결제·후기
- 온라인 쇼핑 시 주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지원 여부의 영향
- 온라인 쇼핑 시 리뷰 참고 정도
- 온라인 제품 구매 전 확인 정보
- 제품 카테고리별 리뷰 신뢰 정도
-
[메조미디어] 2024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리포트_여가·취미 편
| 2024.10.02
-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온라인 활동: 인터넷 이용시간, 주 이용 시간대, 세대별 주요 온라인 활동 등
-동영상·숏폼·OTT: 주 이용 서비스, 주 시청 분야, OTT 광고요금제 이용 경험 등
-게임·웹툰·웹소설: 이용 중인 디지털 서비스, 서비스별 이용률, 이용 빈도 등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0월
| 2024.10.02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쌀가루 활용한 ‘ZERO 밀가루’ 제품 인기
-러닝족 겨냥한이색 러닝 대회 개최 활발
-보험업계, Z세대 겨냥 마케팅 총력
[Media News]
-오픈AI, 자체 검색엔진 ‘서치GPT’ 공개
-인스타그램, 10대 계정 비공개 전환 발표
[New Media]
-KB Pay
-헤이폴
-웰로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1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40대
| 2024.08.26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