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2024년 10월 2024 주요 미디어 결산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36 pages| 2024.12.06| 파일형태 :
조회 57 다운로드 0
자료요약
- 피드와 숏폼으로 1020세대 이용자 확보에 나선 네이버
- 몸집 줄이고 본업 찾은 카카오, 톡비즈와 AI에 집중
- 일상으로 스며드는 구글의 AI, 쇼핑 경험 혁신하는 유튜브
- 매체 규모감 갖추고 광고 채널로 부상한 버티컬 매체들
목차
주유 매체 이슈
- 네이버
- 카카오
- 구글,유튜브
- 인스타그램,스레드

버티컬 매체 이슈
- 넷플릭스
- 당근
- 토스
- 티빙
나스미디어 2024 미디어 결산 10월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