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SSUE CHECK
1. 모바일 동영상 시청 형태
2. 모바일 세로형 동영상 콘텐츠 유형
3. 모바일 세로형 동영상 광고 상품
CASE STUDY
1. 동아제약 - 각종 동영상 지면을 활용한 조회수 확보 캠페인
2.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영화 레드스패로 예매 유도 캠페인
1. 모바일 동영상 시청 형태
2. 모바일 세로형 동영상 콘텐츠 유형
3. 모바일 세로형 동영상 광고 상품
CASE STUDY
1. 동아제약 - 각종 동영상 지면을 활용한 조회수 확보 캠페인
2.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영화 레드스패로 예매 유도 캠페인
모바일 동영상
세로형 동영상
광고 집행 캠페인
동아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