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밀리카드로 고객과 기업 모두 플러스!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제일기획 | 2 pages| 2009.08.26| 파일형태 :
조회 3915 다운로드 11
자료요약
홈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종종 우편함에서 홈플러스에서 온 소식지와 할인쿠폰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옆집에 사는 이웃과 자신에게 온 할인쿠폰의 내용이 조금씩 다릅니다. 왜 홈플러스는 고객에게 이렇게 저마다 각기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일까요?
목차
멤버십카드를 통한 1대 1 맞춤 서비스

맞춤형 할인점의 비결

고객과 함께 윈윈하는 홈플러스 CRM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데이터베이스마케팅 멤버십카드 맞춤서비스 CRM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제일기획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