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효율적 DB 마케팅 전략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제일기획 | 4 pages| 2009.08.25| 파일형태 :
조회 3151 다운로드 73
자료요약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을 알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DB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무한경쟁 환경 속에서 고객의 기대수분이 높아지고 요구도 다양해지면서 고객 정보 활용 정도가 비즈니스의 가치를 좌우하는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목차
1. 고객 DB의 질(質)이 결과를 좌우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DB마케팅 고객DB 고객접촉 고객관리 차별적관리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제일기획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