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효율적 DB 마케팅 전략
자료요약
고객 정보를 통해 고객을 알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DB 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무한경쟁 환경 속에서 고객의 기대수분이 높아지고 요구도 다양해지면서 고객 정보 활용 정도가 비즈니스의 가치를 좌우하는 시대로 접어들었기 때문이다.
목차
1. 고객 DB의 질(質)이 결과를 좌우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2. 고객접촉의 질(質)을 향상시켜야 한다
3. 고객가치에 따른 차별적 관리가 필요하다
4. 자사에 맞는 DB 마케팅을 만들어가야 한다
DB마케팅
고객DB
고객접촉
고객관리
차별적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