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를 뉴미디어로 이끄는 신성장동력
자료요약
전통 매체(Traditional Media)로 인식되어온 옥외광고 시장의 최근 디지털 미디어(Digital Media)가 본격 유입됨에 따라 그 잠재성과 가능성을 새롭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목차
전통 매체(Traditional Media)로 인식되어온 옥외광고 시장의 최근 디지털 미디어(Digital Media)가 본격 유입됨에 따라 그 잠재성과 가능성을 새롭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개념
디지털 사이니지의 진화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규모
디지털 사이니지 주요 사례
1. PRN의 대형 매장 내 TV네트워크
2. 어도비(Adobe)의 Creative Suit 3 광고
3. HBO의 보이어(Voyeur) 캠페인
4. 내이션와이드의 전광판 광고
5. '주유소TV' / 병원 내 '헬스케어 네트워크
6. 랄프 로렌 '플래그십 스토어' 광고
디지털 사이니지 개념
디지털 사이니지의 진화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규모
디지털 사이니지 주요 사례
1. PRN의 대형 매장 내 TV네트워크
2. 어도비(Adobe)의 Creative Suit 3 광고
3. HBO의 보이어(Voyeur) 캠페인
4. 내이션와이드의 전광판 광고
5. '주유소TV' / 병원 내 '헬스케어 네트워크
6. 랄프 로렌 '플래그십 스토어' 광고
옥외광고
뉴미디어
전통매체
디지털미디어
디지털사이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