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미국의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는 2014년 56%의 높은 성장율 보이고 있으며, 이후 성장세가 완화되나 지속적인 두 자리 수의 성장세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페이스북은 전체 SNS나 동영상/엔터테인먼트 매체와 비교할 때 시간 점유율 대비 광고비 점유율이 월등히 높게 나타났다. 2015년 모바일의 Programmatic AD 광고비가 데스트탑과 랩탑을 추월했으며 2016년에는 69.3%까지 모바일 비중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목차
A.유튜브 동영상 광고비 현황
B.페이스북, 이용시간 대비 높은 광고비 점유율
C.Programmatic AD 광고비 현황
B.페이스북, 이용시간 대비 높은 광고비 점유율
C.Programmatic AD 광고비 현황
유튜브
디지털
동영상
광고비
페이스북
SNS
콘텐츠
점유율
Programmatic AD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