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Trend] 미디어 동향 및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41 pages| 2016.04.25| 파일형태 :
조회 6520 다운로드 5
자료요약
- 2016년 2월 전체 PC DA 광고 집행 금액은 약 472.8억 원으로 집계
- 금융, 보험 및 증권 업종,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의 꾸준한 광고 집행으로 1위 순위 차지
- 위메프는 꾸준한 판촉 캠페인 집행으로 전월에 이어 1위 순위 유지
- 네이버는 중소기업청, 다음은 위메프, 네이트는 현대캐피탈 광고주가 가장 높은 광고비 보임
목차
A. 2월광고비현황
B. 온라인매체동향
C. 2월트래픽동향
D. 신규매체& 신규상품
매체 금융 모바일 트래픽 광고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