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INDEX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1)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2)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 전 상품 1+1 '원뿔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1)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 (2)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 전 상품 1+1 '원뿔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광고비
#모바일
#네이버
#쇼핑서비스
#포스트코로나
#메타버스
#친환경
#OTT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