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OSS] 불경기에 줄어드는 구독자 잡아라, 플랫폼의 광고 BM
인크로스 | 인크로스미디어 | 20 pages| 2023.05.11| 파일형태 :
조회 962 다운로드 0
자료요약
[서론]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이용률 증가... 왜?
-빨간 불 켜진 OTT 업계
-소비자들은 '구독 다이어트' 중

[본론]
-돌파구는 없나? 다양한 광고 상품 개발 중인 플랫폼
-소비자: 넷플릭스에 광고 도입? 싫어요
-뚜껑 열어보니…신규 유입자 늘면서 대성공한 광고 BM
-(돈은 없지만) 더 글로리는 보고 싶어 연진아
-소비자들의 구독 부담률↑ + 콘텐츠 니즈↑ = 답은 광고 BM
-광고 비즈니스 모델, 효과는 어떤데?
: 영상 내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
: 프리롤/미드롤/포스트롤의 광고 효과
: 길이와 빈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 신뢰도가 높은 OTT 영상 광고
-파워 콘텐츠 앞에 붙은 광고의 효율은?
-플랫폼에서 광고 BM 도입 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
-동영상 광고 BM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

[전망]
-OTT 플랫폼은 편성 방식 다양화 등 수익화 위해 노력 중
-CTV 광고, TV의 이용자 접근성에 성패 갈릴 듯
-새로운 이용자 모색 위한 Free-mium 전략 활용
#2023 #플랫폼 #플랫폼 광고 #구독 #BM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