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트로트X>외 3개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4.05.14|
파일형태 :
자료요약
<엠넷 트로트X>외 3개 캠페인
1. CJ E&M(엠넷) : 트로트X 캠페인
? CJ E&M 엠넷의 트로트 버라이어티 <트로트X>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캠페인 진행
? 방송 전 포털 메인 면을 활용하여 높은 타겟 커버리지 확보 및 동영상 노출로 주목도 높은 광고 집행
? 트로트X 방송 전 사전 영상 공개로 ‘트로트X’ 관련 키워드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 랭킹 등극
2.CJ헬로비젼 : 헬로모바일 캠페인
? 알뜰 폰 1위 업체 캠페인 진행
? 경쟁업체의 영업정지기간과 신제품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공격적인 광고 노출 진행
? 빅 모델 이승기를 활용한 포털 사이트 및 동영상 사이트에 광고를 노출하며 유저의 유입 및 브랜딩 강화
3.쌍용자동차 : 코란도 페스티벌 캠페인
? 쌍용자동차는 ‘LUV(Leisure Utility Vehicle)’코란도 통합BI 런칭 기념, 코란도 페스티벌 캠페인 진행
? 코란도의 주 고객인 젊은 남성 층을 타겟으로 포털의 자동차 지면, 페이스북, Youtube 등에 광고 노출
? TV CF 영상과 동일한 광고영상을 활용하여 광고 인지도 향상 및 주목도 증대
? 랜딩 페이지를 페이스북 팬 페이지로 연결하여 코란도 팬 확대 및 바이럴 효과도 기대
4.아시아나항공 : A380 캠페인
? 아시아나항공은 “하늘 위 호텔”이라 불리는 초대형 항공기 A380 도입 홍보 및 관련 퀴즈 이벤트 진행
? TV CF와 동일한 동영상으로 오프라인/ 온라인 Cross 노출
? 네이버 메인 대표 상품 타임보드/ 롤링보드만으로 집중 노출해 유저의 주목도를 높여, 높은 인지도 및 효율 기대
1. CJ E&M(엠넷) : 트로트X 캠페인
? CJ E&M 엠넷의 트로트 버라이어티 <트로트X>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캠페인 진행
? 방송 전 포털 메인 면을 활용하여 높은 타겟 커버리지 확보 및 동영상 노출로 주목도 높은 광고 집행
? 트로트X 방송 전 사전 영상 공개로 ‘트로트X’ 관련 키워드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 랭킹 등극
2.CJ헬로비젼 : 헬로모바일 캠페인
? 알뜰 폰 1위 업체
? 경쟁업체의 영업정지기간과 신제품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공격적인 광고 노출 진행
? 빅 모델 이승기를 활용한 포털 사이트 및 동영상 사이트에 광고를 노출하며 유저의 유입 및 브랜딩 강화
3.쌍용자동차 : 코란도 페스티벌 캠페인
? 쌍용자동차는 ‘LUV(Leisure Utility Vehicle)’코란도 통합BI 런칭 기념, 코란도 페스티벌 캠페인 진행
? 코란도의 주 고객인 젊은 남성 층을 타겟으로 포털의 자동차 지면, 페이스북, Youtube 등에 광고 노출
? TV CF 영상과 동일한 광고영상을 활용하여 광고 인지도 향상 및 주목도 증대
? 랜딩 페이지를 페이스북 팬 페이지로 연결하여 코란도 팬 확대 및 바이럴 효과도 기대
4.아시아나항공 : A380 캠페인
? 아시아나항공은 “하늘 위 호텔”이라 불리는 초대형 항공기 A380 도입 홍보 및 관련 퀴즈 이벤트 진행
? TV CF와 동일한 동영상으로 오프라인/ 온라인 Cross 노출
? 네이버 메인 대표 상품 타임보드/ 롤링보드만으로 집중 노출해 유저의 주목도를 높여, 높은 인지도 및 효율 기대
목차
<엠넷 트로트X>외 3개 캠페인
1. CJ E&M(엠넷) : 트로트X 캠페인
2.CJ헬로비젼 : 헬로모바일 캠페인
3.쌍용자동차 : 코란도 페스티벌 캠페인
4.아시아나항공 : A380 캠페인
1. CJ E&M(엠넷) : 트로트X 캠페인
2.CJ헬로비젼 : 헬로모바일 캠페인
3.쌍용자동차 : 코란도 페스티벌 캠페인
4.아시아나항공 : A380 캠페인
방송
캠페인
코란도
항공
수송기기
모바일
트로트X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