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05월 나스미디어 케이스 스터디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0 pages| 2008.05.15| 파일형태 :
조회 3113 다운로드 6
자료요약
Case 1 : 에버랜드 - T-Express 표정의 달인

- 동영상 UCC 바이럴과 이벤트 페이지를 주로 활용하여 이벤트 참여와 자발적 확산 유도


Case 2 : 스타벅스 - 민트모카 프라푸치노

- 신상품 출시와 관련하여 제품을 추천하는 릴레이 이벤트 진행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리포트 나스미디어보고서 케이스스터디 캠페인사례 광고사례 성공사례 에버랜드 테마파크 놀이공원 UCC 바이럴마케팅 스마벅스 커피 카페 이벤트사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