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관련 기사
- 국내 광고계 이슈 2015.01.27
- 나스미디어와 닐슨코리아는 ‘스마트미디어 광고효과 산정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지난 1월 5일(월)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마트미디어 광고의 노출 추적 및 효과 측정 시스템에 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한다. 최근 소비자들의 콘텐츠...
- 광고 2011.07.15
- 지난 5월 25일, 나스미디어는 양재 엘타워에서 ‘모바일 광고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 관계자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주요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사인 구글(애드몹), 다음커뮤니케이션(아담),...
- 광고매체 2011.03.18
- 지난해 스마트폰 사용자의 폭발적인 증가와 스마트패드의 연이은 등장은 그간 뚜렷한 성장을 이루지 못했었던 기존 모바일 광고 시장에 새로운 동력을 제공하였다. 여기에 스마트TV, PC, 모바일을 통합하는 N스크린 형태의 서비스까지 가세하면서, 모바일 광고시장은 단순한...
- 광고매체 2010.11.15
-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란, 기존 옥외광고(OOH)에 디지털 디스플레이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광고 매체를 통칭한다. 과거 고정된 이미지를 노출하던 것에서 벗어나 동영상, 플래시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장소, 시간에 따른 사용자의 요구에 맞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