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관련 기사
- 인터뷰 2009.11.17
- 방송광고 공용모델 개발 프로젝트’는 업계 공동으로 표준화된 기준을 마련하고 인프라의 구축을 추진함으로써 광고 산업의 활성화를 통해 디지털 방송통신의 성공적인 조기 전환의 기반을 마련해 나감은 물론, 방송통신 플랫폼간 광고 환경의 호환성을 강화해 광고 콘텐츠...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12.18
- 연말을 맞아 곳곳에서 열리는 시상식들. 광고계도 한 해의 성과를 축하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12월 3일,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 <대한민국광고대상>. 특히 올해는 대홍기획에 7개의 상이 주어졌고 이어 12일에 열린...
- 기획 취재/조사 2024.12.05
- 신예은 생활변화관측소 연구원 2024년을 지내고 곧 다가올 2025를 바라보며, 데이터로 발견한 우리 삶 속 변화 중 하나는 사람들이 일상의 변주를 찾고 있다는 점이다. 코로나를 겪으며 우리는 일상의 루틴을 확립하는 법을 학습했다. ‘갓생’을 살기 위해,...
- 기획 취재/조사 2024.11.25
-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시청함에 따라 광고 길이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는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