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 답게’ 광고가 배우 윤여정의 20대 모습을 선보였다. 한 사람의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 속성을 ‘딥러닝’ 기술을 통해 윤여정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
- 해외 광고계 이슈 2022.06.08
- 인터넷을 주요 판매채널로 하고 있는 라이프넷 생명보험이 뉴TV CM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전개하고 있는 CM은 리뉴얼한 사망보험 ‘가족에 대한 보험’과 새롭게 발매를 시작한 종신 의료보험 ‘새로운 자신에 대한 보험-레이디스’의 상품을...
- 광고 2022.05.12
-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 마케팅 2020.04.21
- 인구변화가 악재일 수만은 없다. 잘 뜯어보면 새로운 호재가 적잖다. 변화란 늘 위기와 기회를 동반하는 까닭이다. 휘둘리면 넘어지고, 올라타면 좋아진다. 인구충격을 인구혁신의 디딤돌로 활용해야 하는 이유다. 신고객의 등장이 대표적이다. 저출산, 고령화로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