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밥캣 관련 기사
- 브랜드 2016.07.05
- 박성현 전문위원,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yoko5306@gmail.com 융복합 한류, 新한류이자 브랜디드 콘텐츠 한류의 현주소 한류가 대세다. 한국대중문화로 시작된 한류는 이 제 관광한류, 전통한류, 음식한류, 패션한류, 미용 한류, 의료한류, 스포츠한류,...
- 애드컬럼 2014.06.23
- 이희복 교수,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boccacio@daum.net 광고는 소비자를 향한 연서(戀書)! 부쳐 놓고 후회하는 편지인지도 모른다. 청마 유치환의 시 <행복>을 읽다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매일 연모하는 이영도 시인에게 통영의...
- 애드컬럼 2014.06.19
- 업의 가치전달과 기업이미지를 구축해 온 두산중공업이 일곱 번째 캠페인을선보였다. 그간의 캠페인 활동은 주력사업을 보다 더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여 업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와 공감대 형성으로 꾸준한 기업선호도 및 취업선호도 상승이라는 성과지표를 얻어 왔으며 지난...
- 에세이 2013.04.01
- 나의 첫 사회생활의 일과는 밤 12시에야 끝났다. 10년 후 CEO가 되겠다는 명확한 목표가 있었기 때문에 하루 한시간도 헛되게 쓰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신입사원에겐 실수가 많았고, 무엇이든 배울 것이었고, 퇴근 후에 읽어야 할 책도 산더미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