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관련 기사
- 2014.04.09
- 제1회 CJ E&M 넷마블 컨텐츠 캠퍼스 PR 공모전 ●지원 대상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에 재학, 휴학 중인 대학생으로 팀 단위 참가 (4~8인 1팀으로 구성) ●응모 주제 파이러츠:트레저헌터 1차: 캠퍼스 내에서 실행 가능한 PR 기획안 대학생 CJ...
- 기획 취재/조사 2020.11.17
- 본래 영화나 드라마, 웹툰 같은 대중문화 콘텐츠의 게임화는 OSMU(One Source Multi Use) 전략으로 일찍부터 시도된 바 있다. 하지만 최근 본격화되는 게임화의 경향을 들여다보면 콘텐츠 산업 성패의 관건으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세계관’이 어른거린다.
- 광고뒷이야기 2020.04.10
- 다양한 재미와 매력으로 모바일 앱 유저 약 50%(APP ANNIE, State of Mobile 2019)가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 이미 많은 글로벌 대작 게임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새로운 게임이 시장에 진입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요.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차별화된...
- 기획 취재/조사 2021.07.23
- 제2의 나라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 ‘레벨 파이브’와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업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입니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