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타이젬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3.12.21
- AI와의 협업으로 치열한 경쟁 상황에 높은 ROAS(광고 수익률)을 달성한, 컴투스홀딩스 ‘이터널 삼국지’ 런칭 캠페인은 게임의 ‘라이프 사이클(수명주기)’을 세 단계로 나누고 KPI와 보조지표를 설정하여, 각 시기에 따른 운영 전략에 집중했다.
- 애드컬럼 2023.11.14
- 얼마 전 막을 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 e스포츠를 놓고 메달 경쟁을 펼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게임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선정된 사실보다 더 놀라운 건 e스포츠 종목 7개 중 무려 3종이 모바일게임이라는...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KBO 개막 시즌에 맞춰 공개된 컴투스 프로야구 ‘다시, 야구의 시간입니다’ 광고에서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세상에 재밌는 게 더 많아졌다고 해도, 야구를 대신할 수는 없다는 것을. 이번 캠페인은 야구팬들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 기획 취재/조사 2022.08.24
-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국내 NO.1 게임 전문 광고회사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독보적인 인사이트로 전년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며 고속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광고회사 퍼틸레인. 매출 성장 배경에는 유연하고 따뜻한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