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00.06.16
- 흐른다 ''유통은 경제의 흐름이다. 이 유통산업의 중심에 신세계가 있다. ''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그룹PR ''동맥''편은 이런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21세기 유통은 OFF-LINE과 ON-LINE 시장이 공존, 경쟁하는 형태로 발전되고 있다. 신세계 그룹은 현재 OFF-LINE...
- 컨슈머 인사이트 2023.07.27
- MZ 세대에게 전통시장이 인기다. 시장 곳곳 2030 소비자가 가득하고, SNS엔 전통시장 맛집 인증 사진이 넘쳐난다. 이 모든 것을 레트로 감성으로만 해석하긴 부족하다. MZ 세대가 전통시장을 찾는 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 기획 취재/조사 2022.08.30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기획 취재/조사 2022.03.16
-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