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w Hockey 2 관련 기사
- 마케팅 2012.10.05
- 월드컵, 올림픽 등 다양한 공식 행사는 소비자의 관심과 집중을 끌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모두에게 이것이 좋은 찬스가 되는 것은 아니다. 이 공식행사의 공식 스폰서에게는 월드컵, 올림픽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권리가 주어지지만 그렇지 못한...
- 마케팅 2012.05.21
- 오늘날의 스포츠 마케팅은 점차 진화해 이전처럼 단순히 인기 있는 대회나 종목, 그리고 기량이 뛰어난 선수를 지원하는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전략의 구사, 비인기 종목에 대한 투자, 잠재 가능성이 있는 선수와 종목에 대한 지원 등으로 변화하고 있다.
- 해외 광고계 이슈 2011.06.17
- 덴츠 다카사키 타쿠마(崎卓馬) 선정 일본광고업협회는 2010년
에 덴츠의 다카사키 타쿠마(?崎卓馬) C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동상은 업협회의 회원사 중에서 지난 1년 동안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전개한 광고인을 시상하는 것으로, ... - 디지털 2011.06.07
- 경기 중계 프로그램에 제한돼 있다. 국내에서도 2010년 1월 19일 방송법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됨에 따라 가상광고가 공식적으로 허용되었는데, 광고 시장의 규제 완화 및 시장의 파이 확대를 지원하는 정부의 방송통신 정책 기조의 결과라 할 수 있다. 가상광고가 허용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