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h 관련 기사
- 마케팅 2022.03.16
- 사실 소셜미디어는 브랜드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다.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수단으로써 브랜드에게 소셜미디어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수많은 브랜드가 소셜미디어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지금, 별안간 나처럼 ‘탈퇴’를 선언한 브랜드가 있다.
- 국내 광고계 이슈 2015.12.10
- 뉴욕페스티벌 한국대표부인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회장 임인규)에서 ‘2016년 뉴욕페스티벌 세계최고광고상(New York Festivals World's Best Advertising)’ 출품작을 모집한다. 뉴욕페스티벌은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확실히 인지시키기 위한...
- 디지털 2015.11.12
- 전통적인 미디어 시장에서 광고와 콘텐츠는 경계가 분명하다. 광고는 콘텐츠의 앞뒤 또는 중간에 위치한다거나 콘텐츠 내에 PPL·가상광고 등으로 포함되는, 즉 위치의 개념으로 구분되었다. 하지만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변화가 가속화되면서 전통적인 콘텐츠 소비 방식은...
- 애드컬럼 2015.11.12
- 글 ┃ 최수경 CJ E&M 미디어솔루션부문,전략기획담당 상무 전통적인 미디어 시장에서 광고와 콘텐츠는 경계가 분명하다. 광고는 콘텐츠의 앞뒤 또는 중간에 위치한다거나 콘텐츠 내에 PPL·가상광고 등으로 포함되는, 즉 위치의 개념으로 구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