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아이스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0.06.25
- 개인의 취향이 존중받는 사회. 취존(취향 존중)이 트렌드가 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두 가지 원인으로 압축해볼 수 있다. 바로 문화와 기술. 이 둘은 서로 영향을 주고받으며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낸다.
- 광고 2014.10.10
- 익히는 것도 바빴는데, 최근에는 브랜디드 콘텐츠, 앰비언트 미디어, 바이럴, 유튜브, 모바일, 사물간 인터넷 등 새로 생겨나는 마케팅 기법과 좋아요, 공유, 팔로우 등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트렌드를 알아야 합니다. 새로운 테크놀로지와 소비자의 트렌드를 힘들게...
- 컨슈머 인사이트 2024.12.05
-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Reading is so sexy!(독서는 정말 섹시해!)” 올해 초, 미국의 Z세대를 대표하는 인기 모델 카이아 거버(Kaia Gerber)가 인터뷰에서 자신이 만든 독서 클럽을 소개하며 했던 말이 화제다. 틱톡, 쇼츠,...
- 기획 취재/조사 2024.11.25
-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시청함에 따라 광고 길이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는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