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보험 관련 기사
- 광고 2011.10.27
- “ 걱정주세요 모두 내게~걱정주세요 전부 내게~행복하세요 걱장 말고~행복만 생각해요~” 귀여운 여섯 캐릭터와 함께 귀에 쏙 박히는 CM송으로 광고 대박을 친 메리츠 화재는 요즘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 애드컬럼 2009.05.08
- 광고의 주인공은 실은 나(광고주)가 아니라 상대(대중)인 것인데, 자기 사정을 알리고 하소연하는데 급급하다보면 자가당착에 빠져버리게 되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광고는 구체적이고 평범한 삶의 일상에 기초할 때에야 공감을 얻는다는 교훈을 얻는다. 평범한 삶과...
- 광고뒷이야기 2003.04.11
- 감우성, 다섯 쌍둥이의 아빠가 되다 ...
- 기획 취재/조사 2023.06.26
- 전 세계적으로 AI 기술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KB라이프 ‘라이프를 나름 답게’ 광고가 배우 윤여정의 20대 모습을 선보였다. 한 사람의 인생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명보험 속성을 ‘딥러닝’ 기술을 통해 윤여정의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