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더 관련 기사
- 애드컬럼 2015.09.09
- 광고계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그런데 이런 고민은 우리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세계 굴지의 광고인들이 모이는 IAA나 미국 4A 콘퍼런스에서도 모이기만 하면 광고의 미래에 대해 심각하게 토론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광고업협회 이사회에 참석한...
- 마케팅 2010.01.11
- 기존 미디어에 의존하던 전통적인 광고 마케팅 시장이 급변하고 있다. 인터넷이라는 거대 미디어의 등장과 쌍방향 마케팅으로의 변화. 소비자의 폭발적 참여와 반응을 유발하는 다양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은 제품의 브랜딩 차원에서도 고무적인 결과를 낳고 있다. 결국...
- 브랜드 2024.12.18
- -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 회원 대상 더현대 서울 내 ‘콜라보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 모집 - 브랜드와 창작자 간 협업 기회 확대 위해 기획 HSAD의 브랜드 제휴 플랫폼 ‘대시엑스(DASH X)’가 가입자들 대상으로...
- 마케팅 2024.10.08
- 글 박진호 / 뷰티 마케터. 10여 년 간 다수의 뷰티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뷰티 전문 마케팅 회사 ‘뷰스컴퍼니’를 운영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소비 시장은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다. 주요 소비층이라고 여겨지던 MZ세대를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