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 관련 기사
- 2006.01.11
- 서명 : 명성을 얻어야 부가 따른다 저자 : 찰스 J.폼브런 외 출판사 : 서울출판미디어 페이지수 : 324쪽 ISBN : 8973081314 이 책은 단순히 평판의 중요성만을 역설하는 것이 아니라, 실증적인 재무지표를 추적하여, 평판과 경영의 관련성을 입증한다. 또한...
- 2007.03.07
- 광고뒷이야기 2024.01.29
- 새로운 시대의 소비자들은 스토리를 원한다. 그 스토리가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면 더할 나위 없다. 이야기에 이어 더 직접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건 내가 살 수 있는가와 얼마나 환경을 고려하는가의 문제다. 에버레인은 그 두 가지를 충족시키고 있다.
- 기획 취재/조사 2018.06.14
- 최근 해외에서 디지털관련 광고의 화두는 단연 투명성(Transparency)이다. 투명성에 대한 문제는 거짓뉴스(False news)에서 시작이 되었는데, 결국 광고에서도 엉터리 광고 효과에 대한 데이터 조작(Ad fraud)과 광고를 봤는지에 관한 가시성(viewability) 문제가 심각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