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레이어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1.10.26
- "광고 다시 보러 유튜브 들어왔어요" "분명 광고인데 뒷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요" 수많은 광고가 범람하는 시대.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물론 광고 자체로도 고평가를 받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만큼 많은 고민과...
- 에세이 2024.10.28
-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 때로는 과정 자체가 목적이고 즐거움이니까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보는 것만으로도 숨이 턱 막힐 듯 아득하게 펼쳐진 사막. 저 멀리 반대편에 피어오르는 신기루 사이에서 점 하나가 등장한다. 그 점이...
- 광고뒷이야기 2024.10.24
- 브랜디드 웹드라마, 무조건 재미있어야 본다! 넥센타이어 ‘타이코메트리’ 프로젝트 글 오동하 대표 | Mozaic Film 2024년 6월, 타이어 업계 최초로 선 보인 브랜디드 웹드라마 <타이코메트 리>가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글로벌 타이어 제조...
- 기획 취재/조사 2024.10.22
- 김용섭 트렌드 분석가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장 한국에 프랜차이즈 편의점이 들어온 건 1982년, 서울 약수시장 앞에 개점한 세븐일레븐 1호였다. 24시간 내내 운영된다는 것은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충격이었다. 24시간 담배가게 느낌으로 시작한 편의점은, 어느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