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관련 기사
- 광고 2023.03.02
- 익숙한 것들은 익숙하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바꿔야 할 것들은 모두 ‘익숙한 것’들에 있죠. 익숙하지만 문제가 되고 있는 것들, 바꾸면 크게 달라질 것들. 그래서 익숙함은 익숙함을 버리고 새롭게 보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야 합니다.
- 애드컬럼 2015.05.11
- 광고규제 완화를 통해 광고산업 발전 모색
- 기획 취재/조사 2013.12.13
- 제 1주제는 ‘방송광고 비대칭 규제 현황과 개선방안’으로 정두남 kobaco 광고산업연구소 박사가 발표를, 전종우 단국대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가 토론을 맡았다. 정 박사는 지상파 비대칭 규제의 대표적 사례로 광고품목 규제, 중간 광고 금지, 광고총량제...
- 광고 2013.06.18
- ‘프리미엄 유아식’이란? 인터넷 검색, 육아 카페, 산후조리원 동기(?) 모임, 최근에는 모바일 SNS까지…. 내 아이에게 가능하면 좋은 것을 먹이고 좋은 것을 입히고 싶은 요즘 엄마들의 정보 교류는 어느 세대보다 활발하다. 하지만 그토록 깐깐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