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19.09.03
- 보고 듣는 2차원적인 익숙한 체험보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과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 일명 ‘낯설렘’을 사랑하는 2030 세대를 실감세대라고 부르는데요. SNS에 능통한 실감세대가 온라인 쇼핑이 아닌 오프라인 마켓을 찾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인포그래픽의...
- 광고뒷이야기 2019.08.06
- 가발은 참 광고하기 어려운 품목이다. 티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누구도 그 존재를 눈치채지 못할수록 좋은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런 이유로 우리 주변에 얼마나 많은 하이모 고객이 있는지,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으며, 자발적으로 바이럴되거나 입소문이...
- 2011.08.24
- 함께해서 놀라움을 Together Incredible
- 국내 광고계 이슈 2016.12.13
- 코리아(McCann Korea)는 지난 11월 17일(목) ‘더라움’에서 ‘젊은 세대에 대한 진실(The Truth about Youth)’이라는 주제로 발표회를 가졌다. 국내 주요 브랜드 마케터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맥켄 월드그룹(McCann Worldgroup)이 지난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