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움과 재미를 경험 하려면, 놀러와! 팝업스토어로!
보고 듣는 2차원적인 익숙한 체험보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과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 일명 ‘낯설렘’을 사랑하는 2030 세대를 실감세대라고 부르는데요. SNS에 능통한 실감세대가 온라인 쇼핑이 아닌 오프라인 마켓을 찾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인포그래픽의 주제는 실감세대의 마음을 훔친 팝업스토어입니다.
팝업스토어는 SNS를 기반으로 입소문 마케팅을 유도하고 브랜드 혹은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꾸며 브랜드의 특징을 경험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최근 소셜미디어 사용자 확대에 맞추어 팝업스토어가 새롭게 변하고 있습니다. 문화콘텐츠를 연계하여 소비자에게 경험공유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 요즘 팝업스토어 트렌디한 추세! 그 현황을 인포그래픽으로 쉽게 살펴보세요.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새로워진 팝업스토어에서 좋은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kt ·
SNS ·
Z세대 ·
경험 ·
놀이 ·
독닙료리집 ·
동서식품 ·
라디오 ·
마몽드 ·
마몽드가든 ·
맥심 ·
모카라디오 ·
문화 ·
밀레니얼 세대 ·
브랜드 ·
식당 ·
신한 ·
실감세대 ·
옛날음식 ·
요금제 ·
제일기획 ·
제품 ·
체험 ·
추억 ·
카누비치카페 ·
커피 ·
트렌드 ·
팝업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