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관련 기사
- 광고뒷이야기 2008.08.04
-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스타일을 위해 염색을 원하는 소비자들도 염색 시 유발되는 모발 스트레스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이에 소망화장품은 이런 소비자들을 고려한 오징어 먹물 성분의 저자극 천연성분 웰빙 염모제 ‘꽃을든남자 먹물크림칼라’를 내놓고, 새까만...
- 광고뒷이야기 1999.07.20
- 소망화장품(대표:강석창)이 새롭게 선보인 ’꽃은 든 남자 크리닉 코팅칼라’는 모발과 동일한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 1,200mg을 함유하고 있어 머릿결을 보호해주고 냄새가 적어 헤어칼라링에 대한 부담을 없앴다. 특히 냄새를 줄이고 케라틴 단백질을...
- 2014.10.16
-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수상작 공개 -7개 부문 대상, 총 46개 작품 수상 -시상식은 11월 11일(화) 롯데호텔(소공동) ‘2014 한국광고대회’서 시상 예정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은 올해로 21년을 맞은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 광고뒷이야기 2008.02.11
- 최근 화장품 시장은 브랜드를 막론하고, 주름개선을 앞세운 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젊음을 유지하는데 관심이 있는 소비자층이 기존 30대에서 20대에서 40대를 아우르는 층으로 폭넓게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