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 관련 기사
- 기획 취재/조사 2024.08.21
- DP월드(DP World)의 ‘The Move to-15’ 캠페인. ©DP World 4. 껍데기는 가라!(Authenticity) 진정성은 매년 칸 라이언즈의 단골 이슈다. 아무리 훌륭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라도, 비록 캠페인의 효과와 결과가 좋았더라도, 진정성이...
- 마케팅 2016.01.25
- 007 네버 다이 리뉴얼 마케팅의 핵심 저성장기로 본격 진입을 앞두고 있는 한국 시장에 이렇다 할 새바람이 불지 않는다. 인기가 있다 싶으면 무한복제처럼 미투 제품들이 줄지어 나올 뿐이다. 경제 불황으로 시장은 작아지고 경쟁은...
- 광고 2012.11.09
- 올 해는 특히나 유머광고가 크게 인기를 끈 한 해이다. 잡 코리아의 '보내고 싶은 그들에게 추천하라', 핫식스의 '청춘차렷' 등 소비자의 큰 공감과 감동을 얻으면서도 유머를 선사한 것이다. 올 한해 광고의 트렌드가 어떠했는지를 알아보자.
- 애드컬럼 2002.09.30
- 요즘 TV 에서는 차별화가 광고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10대가 타겟인 롯데리아 햄버거 선전에 60대의 모델이 나오는가 하면, 여성의 생리대 선전에 남자가 등장하고, 아파트 선전에 젊은 남자 연예인의 등장해 소비자의 주목을 빨아 들이고 있다. 이러한 모델 차별화...